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리나언니와 윈터오빠 에스파 멤버들이 말하는 재밌는 일화는?


에스파카리나는 그룹 내 리더를 맡고 있다. 만화 같은 비주얼인 카리나는 수원에서 태어난 토종 한국인으로 위로 언니가 있다고 한다. 방송에서 말하길 언니는 동생이 아이돌인 것을 밝히는게 조금 부담스럽다고 한다. 160만장을 파는 초대형 걸그룹으로 성장한 에스파

 

카리나언니와 윈터오빠 에스파 멤버들이 말하는 재밌는 일화는?

 

에스파 비주얼 멤버 카리나

 

1. 에스파가 되기까지

캐스팅 당한 카리나 중학교 졸업사진(확인)

 

카리나는 중학생 시절 SM으로부터 캐스팅을 2번이나 당했다. 모두 인스타그램 DM으로 당했다고 하는데 중복이 되어 겹쳐서 웃지못할 패닝이 일어났었다고한다. 

 

중학생 시절에도 지금의 카리나 모습이 보인다. 확실히, SM이 좋아하는 SM상에 잘 맞는 얼굴형이라고 보인다. 현재 에스파는 초동만 160만장을 파는 걸그룹 신기록을 써가는 중이다. 뚜렷한 컨셉과 비주얼로 확실한 팬덤은 물론 대중성도 잡아가고 있다고 보인다.

 

2. 에스파 멤버들 오빠와 언니

에스파 멤버 윈터 오빠와 싸운 썰(확인)

 

카리나 언니는 현재 27살이라고 한다. 아이돌인 동생에 대해서 일하는 직장에서 밝히긴 부담스러워 하는 것 같다고 방송에서 공개적으로 말했다.

 

에스파 각 멤버들 중에 윈터는 오빠가 있다고 한다. 둘이 티격태격하며 많이 싸웠다고 하는데 직접 방송에서도 이야기하는 것을 들어보면 보통의 흔한 남매와 다를게 없어서 친근한 윈터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일본인 멤버 지젤은 외동이며 중국인 멤버 닝닝 또한 외동인 것을 밝힌바 있다. 국내 톱걸그룹을 넘어 글로벌 그룹으로 도약하려는 에스파가 앞으로도 케이팝에 다양한 모습을 전세계에 보여줬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