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력을 높여 주는 음식들(부추, 굴, 바나나, 토마토, 마늘, 홍삼, 소고기)


정력에 좋은 음식들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구하기 어려운 삼과 같은 종류 말고, 흔히 주변에 있는 먹거리 중에서도 정력 중에서도 정력 향상에 좋은 음식이 있지 않을까?

 

정력을 높여 주는 음식들

 

1. 부추

 

부추는 좋은 양기를 많이 가지고 있어서 채소로는 드물게 아주 정력에 좋다고 한다. 그리고 이 사실은 나름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사실이기도 하다. 혈액 순환에도 좋고 피로회복에 탁월하다고 하는 부추, 많이 먹으면 좋을 것 같다.

2. 굴

 

굴은 아연을 많이 함유하고 있다고 한다. 바다의 우유, 바다의 소고기라는 별칭답게 양기 회복이 탁월하다고 할 수 있다고 한다. 아연은 성욕을 증가시키는데 탁월하다고 하는 부가적인 기능도 있다고 한다.

 

3. 바나나

 

바나나는 체력회복에 좋고 특히 여자한테도 좋은데, 오르가즘에 도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포타슘을 많이 함유하고 있다고 한다.

 

4. 토마토

 

일단, 토마토는 몸에 다 좋은 성분이 많다. 토마토가 빨갛게 익으면 의사 얼굴이 파래진다는 이태리 속담이 있을 정도로 건강에는 아주 좋다고 한다. 밍밍한 맛, 흔하디 흔해서 별 거 아닌 것 같지만 정력에도 훌륭하다고 한다.

 

5.  마늘

 

개인적으로 부추김치와 마늘장아찌는 꼭 밥상에 올려 먹고는 하는데 효과를 톡톡히 보는 음식들 중에 하나이다. 마늘은 설명할 필요가 없을정도로 정력에 탁월한 도움을 준다고 한다. 마늘향이 독해서 싫으면 밍밍하게 나오는 마늘즙도 좋다니까 챙겨 먹으면 좋을 것 같다.

 

6. 홍삼

 

소고기는 대표적인 스태미나 식품이다. 정액을 만드는 데 필요한 좋은 아미노산과 영양소가 많다고 한다. 사실상 과식만 안하면 정말 득 볼게 많다고 할 수 있는 음식 중의 하나이다.